국가대표선수촌, 충북경찰청과 안전한 충북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05-30 91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36/2025/05/30/0000098693_001_20250530122512058.jpg" alt="" /><em class="img_desc">대한체육회 제공</em></span><br><br>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5월 29일(월) 오후 3시, 충북경찰청 5층 소회의실에서 충북경찰청과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충북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br><br>이번 협약은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김학관 충북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은 범죄 및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각종 사고 예방 교육 및 캠페인, ▲현장 대응 역량 강화 교육 및 훈련, ▲양 기관 간 이해도 증진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br><br>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이번 협약은 범죄 예방과 사회 안전이라는 공공적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한 소중한 출발점"이라며 "국가대표선수들이 각종 사고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br><br>김학관 충북경찰청장은 "엘리트 체육인과 경찰이 함께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구축하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경찰의 현장 대응력 강화를 위한 교육과 훈련에 국가대표선수촌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br><br>한편, 협약식 직후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은 충북경찰청 112치안종합상황실, 과학수사계, 교통정보센터 등을 방문해 경찰의 주요 업무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br> <br> 관련자료 이전 띵조 페스티벌 "오로지 방랑자만을 위한 초대형 축제" 05-30 다음 [피플]이름값 한 라이즈, '플라이 업'으로 날아오르다 05-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