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선수촌, 충북경찰청과 안전한 충북 만들기 업무협약 작성일 05-30 87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김택수 선수촌장 "선수들,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계기 되길"</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5/30/0008285271_001_20250530132417455.jpg" alt="" /><em class="img_desc">업무협약을 맺은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오른쪽)과 김학관 충북경찰청장.(대한체육회 제공)</em></span><br><br>(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대한체육회가 충북경찰청과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충북 만들기'를 위해 손을 잡았다.<br><br>체육회는 "지난 29일 충북경찰청 5층 소회의실에서 충북경찰청과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충북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김학관 충북경찰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br><br>양 기관은 범죄 및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한 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고, 상호 이해와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하기로 했다.<br><br>특히 △각종 사고 예방 교육 및 캠페인 △현장 대응 역량 강화 교육 및 훈련 △양 기관 간 이해도 증진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br><br>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은 "이번 협약은 범죄 예방과 사회 안전이라는 공공적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한 소중한 출발점"이라며 "국가대표선수들이 각종 사고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자료 이전 [구미육상] 페이스 조절 여유까지... 고승환, 전체 2위 준결선행 컨디션 최상 05-30 다음 ‘김동현 제자’ 고석현, 데뷔전부터 강자 만났다…‘UFC 3연승’ 엘리엇과 6월 22일 격돌 05-3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