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회 연속출전 재경영월고 첫 단체 우승 작성일 06-02 84 목록 <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6/02/0001120458_001_20250602000322230.jpg" alt="" /><em class="img_desc">◇제5회 재경 강원특별자치도 고교동문 친선 골프대회단체 우승을 차지한 재경 영월고팀.</em></span></div><br><br>제5회 재경 강원특별자치고 고교동문 친선골프대회 영예의 단체 우승은 재경 영월고가 차지했다.<br><br>신동훈(73타)·정일옥(74타)·홍순철(79타)·신남선(68타) 동문으로 구성된 재경 영월팀은 합계 294타(평균 73.5타)로 지난해 우승팀인 재경 춘천기계공고(합계 295타)을 1타 차이로 제치고 새로운 강자로 등극했다.<br><br>단체 우승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 개인전과 달리 원래 스코어를 기준으로 승부를 가렸다.<br><br>이번 대회 최저타를 친 신남선 동문을 필두로 나머지 동문들까지 70대 스코어를 기록하면서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br><br>재경 영월팀은 개인전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br><br>핸디캡을 공정하게 적용하는 신페리오 방식의 개인전에서 신동훈 동문이 3위에 올랐고, 홍순철 동문은 홀컵에 공을 30cm 붙여 니어리스트로 선정됐다.<br><br>재경 영월고는 "단체 우승을 거두게 돼 더욱 뜻깊고 의미가 있다"며 "동문간 화합과 고향사랑 실천이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br><br> 관련자료 이전 "뜻깊고 재미있는 경기···동문들과 좋은 추억 감사" 06-02 다음 '10kg 감량' 윤시윤, 완벽한 칼각 일상... '모범택시3' 위한 변신 06-0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