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청 서민준, 아시아육상선수권서 남 400m 계주 금메달 작성일 06-02 106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421/2025/06/02/0008288960_001_20250602101511205.jpg" alt="" /><em class="img_desc">서민준 선수가 남자 400m 계주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환호하고 있다.(서천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em></span><br><br>(서천=뉴스1) 김기태 기자 = 서천군청 소속 서민준 선수가 ‘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남자 400m 계주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한국 단거리 육상의 새 역사를 썼다.<br><br>2일 군에 따르면 서민준은 지난 5월 27~31일 경북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38초49를 기록하며 한국신기록과 대회신기록을 경신하며 우승했다.<br><br>그는 지난해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를 비롯해 KTFL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 등 주요 국내 대회에서 200m 종목을 중심으로 활약해 온 가운데, 이번 아시아선수권 금메달을 통해 국제무대에서도 뛰어난 경쟁력을 입증했다.<br><br>김기웅 군수는 “서민준 선수는 서천이 길러낸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군민의 자긍심을 높여준 만큼 앞으로도 선수들이 제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br><br>이상동 감독은 “항상 응원해 주시는 군민 덕분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 큰 무대에서도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선수단을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자료 이전 류은희의 4골, ‘챔스 여왕’ 교리 아우디를 챔피언스리그 결승으로 이끌어 06-02 다음 '유남규 딸, 2관왕 올랐다' 유예린, 권혁과 WTT 유스 컨텐더 동반 2관왕 06-0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