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2년만의 솔로 컴백, 데뷔할 때처럼 설레" [N현장] 작성일 04-21 79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strong class="summary_view" data-translation="true">21일 카이 미니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strong>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uRaJ21phYq">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77d68c223c0c2a8f08c1c21df3ec117fa190d23951f713104385eba7bd029acf" dmcf-pid="7uVqXmhLGz"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엑소 카이가 21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진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Wait On Me)'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4/21/NEWS1/20250421163507942hubo.jpg" data-org-width="1400" dmcf-mid="UXU1hakP5B"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4/21/NEWS1/20250421163507942hubo.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엑소 카이가 21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진 네 번째 미니앨범 '웨이트 온 미(Wait On Me)'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b759436ba9af8b25de4a17f6af6533918f776397e6e6dce7c8d0871ebfa7f0bc" dmcf-pid="z7fBZslo57" dmcf-ptype="general">(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엑소 카이가 2년 만에 솔로 컴백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p> <p contents-hash="1d52ec6c6a46009c5ce380760f87d424366fdfa964359de0b9c2c02cc10cabc0" dmcf-pid="qz4b5OSgXu" dmcf-ptype="general">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카이의 미니 4집 '웨이트 온 미'(Wait On M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서 카이는 타이틀곡 '웨이트 온 미' 무대를 펼치고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p> <p contents-hash="5abdb02e7eb4f0c9d08217087e8fbc4aee1ec0c2de6e95ec9eb82e2cbe9914c5" dmcf-pid="Bq8K1Iva1U" dmcf-ptype="general">이날 카이는 "2년 만에 컴백을 한다"며 "소집해제하고 인사드리기까지 오랜 시간 걸렸다는 생각도 든다, 데뷔할 때처럼 긴장되고 설레기도 한다"라고 솔로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솔로 데뷔한 시점이 코로나19 때라 온라인으로 인사드렸는데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p> <p contents-hash="0456408cf5f3e6364ad1ccd15fe17b84f63e4662c96d7dc68a4edb259c03e22f" dmcf-pid="bB69tCTN5p" dmcf-ptype="general">카이는 이번 앨범에 대해서는 "2년이라는 공백이 그냥 흐른 게 아니라 좋은 것들을 쌓아온 시간이라는 걸 앨범으로 표현하고 싶었다"라며 "저를 많이 기다려주신 것을 아는데, 저도 여러분들을 많이 기다렸기에 좀 더 멋지고 완성도 있는 음반을 내놓고 싶었다"라고 얘기했다.</p> <p contents-hash="74763a78e828762a3530b6eb84d4e0225f0480339e52a4416e9d42047dc929b2" dmcf-pid="KbP2FhyjY0" dmcf-ptype="general">한편 '웨이트 온 미'는 카이가 지난 2023년 발매한 미니 3집 '로버'(Rover)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댄서블한 음악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웨이트 온 미'는 아프로비츠의 리듬을 활용한 팝 곡이다. 타악기가 만든 절제된 그루브와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신스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기다림을 통해 서두르지 않고 서서히 드러내는 감정의 아름다움을 들려준다. '웨이트 온 미'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p> <p contents-hash="fab3ed3afdaed11d9818b36dc739660cc4780a42794e019a4417f236d5d9acde" dmcf-pid="9KQV3lWAX3" dmcf-ptype="general">taehyun@news1.kr </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p> 관련자료 이전 500억 들였는데 폭망…공효진 "찍으면서 방송 나갈 수 있나 싶어" 04-21 다음 ‘거룩한 밤’ 정지소 “서현 무시하는 장면 多, 막 해달라고 해” 04-2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