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체중 태권도, 전국 연맹회장기 '종합우승' 위업 작성일 04-28 112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4개 금메달, 2개 동메달 획득해 화제<br>남·녀 지도자 모두 지도자상 수상하기도</strong><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4/28/0001113691_001_20250428210111846.JPG" alt="" /><em class="img_desc">◇강원체중(교장:임경빈) 태권도부가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사진=강원체중 제공</em></span></div><br><br>강원체중(교장:임경빈) 태권도부가 전국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최강자의 위상을 입증했다.<br><br>강원체중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2회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출전해 남자부와 여자부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두며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br><br>이번 대회에서 강원체중은 이수아(페더급·3학년), 천지훈(페더급·3학년), 김승민(헤비급·3학년), 김보민(라이트급·3학년) 등 총 4명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 최근태(핀급·2학년)와 황채원(L-헤비급·3학년)이 각각 동메달을 추가하며 팀에 힘을 보탰다. 개인 기량과 조직력이 모두 빛난 대회였다.<br><br>지도자 부문에서도 강원체중의 위상은 한층 더 빛났다. 김익현(남자부)·윤성하(여자부) 지도자가 각각 지도자상을 수상하며 지도력과 선수 육성능력을 동시에 인정받아 학교의 명예를 더욱 높였다.<br><br>이번 성과로 강원체중은 전국 태권도계에서 명실상부한 강호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br><br> 관련자료 이전 "단체전이라 긴장했지만‥세계 1위답게 해야죠" 04-28 다음 5경기 연속 안타에 환상 송구…팀은 끝내기 승 04-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