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영 5연속 2대0 완승에도...한국, 중국에 져 수디르만컵 준우승 작성일 05-04 106 목록 '배드민턴 여제' 안세영 선수의 활약에도 우리 대표팀이 중국의 벽을 넘지 못하고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br><br>우리 대표팀은 중국 샤먼에서 열린 수디르만컵 결승전에서 여자단식의 안세영이 완승을 거뒀지만, 혼합복식과 여자복식, 남자단식에서 모두 져 중국에 1 대 3으로 졌습니다.<br><br>부상으로 이전 대회에 불참했던 안세영은 이번 대회에 복귀해 5경기 연속 여자 단식에서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2대0 완승을 거뒀습니다.<br><b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br>[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br>[전화] 02-398-8585<br>[메일] social@ytn.co.kr 관련자료 이전 서민재 남친 "임신 책임 회피? NO, 폭행 서슴지 않아 법적 조치 판단" [전문] 05-04 다음 韓 女펜싱 일냈다! 전하영, SKT 서울그랑프리 우승→사브르 전환 후 대회 사상 첫 金 쾌거 05-0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