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대서도 통했다…강원 세팍타크로, 아시안컵 동메달 쾌거 작성일 05-19 100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강원도체육회 서승범·신희섭 팀레구 종목 동메달 획득</strong><div><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7/2025/05/19/0001117656_001_20250519230111587.jpg" alt="" /><em class="img_desc">◇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세팍타크로팀 소속 서승범(테콩)과 신희섭(킬러)이 국제무대에서 메달 소식을 전했다. 사진=강원도체육회 제공</em></span></div><br><br>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세팍타크로팀 소속 서승범(테콩)과 신희섭(킬러)이 국제무대에서 메달 소식을 전했다.<br><br>지난해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강원 대표로 출전해 우승에 기여했던 서승범과 신희섭은 지난 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2025 아시안컵 세팍타크로 대회에 국가대표로 출전해 팀레구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br><br>신희섭은 “동계 훈련 기간에 스스로 많은 노력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했으며 팀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강했다. 현재 최상의 컨디션이다”라며 “오는 10월 부산에서 열리는 제106회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br><br>양희구 도체육회장은 “며칠 전 역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는 소식을 받았는데 세팍타크로에서도 낭보가 들려와 매우 기쁘다”며 “우리 선수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br><br> 관련자료 이전 안선영, 치매 母 병간호 7년차…"40년 만에 용서, 마음 편하다" 05-19 다음 인제스피디움, 모터사이클 대회 창설 눈길 05-1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