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노조와 2025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 결의식 개최 작성일 05-22 98 목록 <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081/2025/05/22/0003543279_001_20250522130909904.jpg" alt="" /><em class="img_desc">하형주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과 정연승 노조위원장이 2025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결의식을 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제공</em></span><br><br>국민체육진흥공단은 22일 체육공단 임직원의 안전한 일터 조성과 참여해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2025 노사 공동 안전보건 경영방침 실천결의식을 노조와 함께 개최했다고 밝혔다.<br><br>올림픽회관에서 열린 결의식에는 하형주 이사장과 정연승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현장 중심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졌다.<br><br><!-- MobileAdNew center -->체육공단은 결의식을 계기로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교육과 점검을 강화하고 참여형 리더십을 기반으로 현장 실천 중심의 안전보건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관련자료 이전 [바볼랏전국중고등학교테니스대회] 이규단·양유나, 제61회 바볼랏 고등부 단식 우승 05-22 다음 가재발, 'ISEA 2025' 오프닝…전통과 미래 잇는다 05-2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