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유도스포츠클럽 김재원·안소정 첫 출전 메달 수확 작성일 05-27 111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5/05/27/0000123211_001_20250527000900930.jpg" alt="" /></span></div>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 소속 김재원(양덕중 2), 안소정(석화초 6)이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첫 출전해 각각 동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br><br>김재원은 지난 24일 열린 대회 남중부 +90㎏ 유도경기에 출전해 8강에서 김재훈(대구 계성중)과 겨뤄 허벅다리 한판으로 승리하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후 4강에서 노진규(인천 연성중)에게 아쉽게 패하며 동메달을 목에 걸게 됐다.<br><br>또 25일 여자초등부 유도경기 36㎏에 출전한 안소정은 도대표로 처음 출전했음에도 결승까지 직행, 서예원(충남 부여초)에 아쉽게 패하며 전국소년체전 첫 메달을 획득했다.<br><br>유승현 기자 yoosh@kado.net<br><br>#김재원 #안소정 #홍천유도스포츠클럽 #동메달 #유도경기<br><br> 관련자료 이전 철원초 김가은 여자 유도 금메달·최우수 선수 '겹경사' 05-27 다음 [오늘의 스타] 박하준 중동고 05-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