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초 김가은 여자 유도 금메달·최우수 선수 '겹경사' 작성일 05-27 102 목록 <div style="text-align:center"><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5/05/27/0000123210_001_20250527000859023.jpg" alt="" /></span></div>철원초 여자유도팀 김가은(사진)이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여자 유도경기에서 금메달과 함께 최우수 선수로 선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br><br>김가은 선수는 경남 합천군 합천체육관에서 열린 전국소년체육대회 여초 유도 +57㎏ 경기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김 선수는 예선전부터 결승에 이르기까지 모든 경기를 내리 한판승으로 이겨 최우수 선수로도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김 선수는 이에 앞서 실시된 2025 강원소년체육대회와 양구 평화컵 전국대회에서 단체전 및 개인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br><br>또 신철원초 윤경화는 -48㎏급 경기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철원 유도의 저력을 함께 빛냈다. 이번 대회에 철원지역에서는 5명의 선수가 참가해 2명이 메달을 따내는 성과를 거뒀으며 메달을 놓친 선수들도 투혼으로 값진 경험과 실력을 쌓는 뜻깊은 무대를 만들었다는 평가다.<br><br>이재용 기자 yjyong@kado.net<br><br>#선수 #철원 #김가은 #유도 #금메달<br><br> 관련자료 이전 인제 박재근 용장급 금메달… 원통초 씨름부 3연패 달성 05-27 다음 홍천유도스포츠클럽 김재원·안소정 첫 출전 메달 수확 05-27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