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경기도의료원, 임직원 건강증진 위한 MOU 작성일 05-28 89 목록 <strong class="media_end_summary">종합검진 포함 의료 지원…도 산하 공공기관 간 협력 강화</strong><span class="end_photo_org"><img src="https://imgnews.pstatic.net/image/666/2025/05/28/0000073935_001_20250528160412781.jpg" alt="" /><em class="img_desc">28일 열린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경기도의료원의 업무협약식에서 백경열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오른쪽)과 이필수 경기도의료원장이 협약식에서 악수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제공</em></span> <br>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경기도의료원이 임직원 건강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br> <br> 28일 경기도의료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은 백경열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이필수 경기도의료원장을 비롯해 관계자 총 8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 인사말, 협약서 낭독 및 서명, 단체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br> <br> 협약에 따라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은 경기도의료원 산하 6개 병원에서 종합건강검진을 포함한 다양한 의료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 산하 공공기관 간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로 했다. <br> <br> 백경열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도 산하 공공기관 간의 협력이 더욱 의미 있는 결과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직원 복지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br> <br> 이필수 경기도의료원장은 “형식적인 협약을 넘어 실제로 성과를 낼 수 있는 협력이 되기를 바라며, 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행사에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자료 이전 프로기사 박종훈, 입단 11년 만에 입신 등극…김범서는 6단 승단 05-28 다음 'FA 최대어' 허훈, KCC행... '허씨 형제' 뭉쳤다 05-28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