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개봉했는데 벌써 시즌2 생각…안재홍 "속편서 망토 두르고 나오고파"[인터뷰③] 작성일 05-31 73 목록 <div id="layerTranslateNotice" style="display:none;"></div> <div class="article_view" data-translation-body="true" data-tiara-layer="article_body" data-tiara-action-name="본문이미지확대_클릭"> <section dmcf-sid="PKPEPeOJ7t"> <p contents-hash="76220211b934a661cbbc8a2851c5e89b27964d859aca863a646646570de9ed15" dmcf-pid="Q9QDQdIi71" dmcf-ptype="general">[텐아시아=류예지 기자]</p> <figure class="figure_frm origin_fig" contents-hash="5ff9bba253d53ad4787ee4918f143653b9ffb84a79b3223dd8caf303f371e9dc" dmcf-pid="x2xwxJCn35" dmcf-ptype="figure"> <p class="link_figure"><img alt="NEW" class="thumb_g_article" data-org-src="https://t1.daumcdn.net/news/202505/31/10asia/20250531072603595hhmk.jpg" data-org-width="1200" dmcf-mid="6fxwxJCnFF" dmcf-mtype="image" height="auto" src="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31/10asia/20250531072603595hhmk.jpg" width="658"></p> <figcaption class="txt_caption default_figure"> NEW </figcaption> </figure> <p contents-hash="403387df8d7eb6526388012693955e0f6ad24f7395cbedc752b9fe2fb4b8b962" dmcf-pid="yOyByXf53Z" dmcf-ptype="general">배우 안재홍이 '하이파이브' 시즌2에 대한 생각을 드러냈다.<br><br>지난 29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영화 '하이파이브' 안재홍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안재홍은 영화 속 모습과 비슷하게 찰랑이는 단발 머리로 취재진을 맞이했다.<br><br>'하이파이브'는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안재홍은 의문의 기증자로부터 폐를 이식받은 후 눈앞의 모든 것을 날려버릴 수 있을 만큼 급이 다른 폐활량을 얻게 된 박지성으로 분했다.<br><br>이날 안재홍은 "우리 작품이 큰 사랑을 받아서 속편이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캐릭터 구축이 잘 되었다고 생각하고 또 재밌는 이야기들이 충분히 만들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br><br>그러면서 "다른 능력이 탐난다기 보다는 내 능력에 집중하고 싶다. 속편이 만들어진다면 망토를 두르고 나오고 싶다. 슈퍼맨도 망토가 있지 않나"라고 덧붙였다.<br><br>한편 영화 ‘하이파이브’는 지난 30일 개봉했다.<br><br>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p> </section> </div> <p class="" data-translation="true">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p> 관련자료 이전 김가연, 이재명 지지 연설 후 악플 박제 "끝까지 쫓아간다" [스타이슈] 05-31 다음 조깅하러 나왔나? 이건 스포츠가 아닙니다 05-31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